top of page

⚽️ [스포츠 뉴스] PSG, 이강인 A매치 데뷔골 긴급 타전…"파리 19번 첫 골"

최종 수정일: 2023년 10월 18일


벳엔드, 벳엔드 주소, 벳엔드 카지노, 벳엔드 스포츠, 벳엔드 이벤트, 벳엔드 스포츠 뉴스
벳엔드 스포츠 뉴스

⚽️ [스포츠 뉴스] PSG, 이강인 A매치 데뷔골 긴급 타전…"파리 19번 첫 골"


프랑스 프로축구 파리생제르맹(PSG)은 소속 선수 이강인의 A매치 데뷔골 소식을 신속하게 알렸습니다.


파리생제르맹은 13일 오후(한국시간) 한국과 튀니지 간 친선 경기 종료 직후 '이강인의 첫 A매치 득점'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하였습니다. 이 글에는 이강인이 득점 후 동료들과 함께 기뻐하는 장면이 담긴 사진이 첨부되었습니다.


이에 덧붙여 파리생제르맹은 "PSG 미드필더가 속한 한국은 13일 서울에서 열린 친선 경기에서 튀니지를 4-0으로 이겼다"고 소개하였습니다.


이어 "파리 19번(이강인) 선수는 이날 경기에서 첫 번째와 두 번째 골을 넣었습니다"라며 "그의 국가대표팀 데뷔전에서의 첫 득점"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.


파리생제르맹은 이강인의 복귀를 기대하고 있으며, 이강인은 지난달 20일 도르트문트와의 UEFA 챔피언스 리그 조별 예선 F조 1차전에서 교체 출전해 팀의 2-0 승리를 돕고 이후 대표팀을 위해 떠났습니다.


한국 대표팀으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이강인은 이후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에 소집되어 10월 A매치 2연전을 치르고 있습니다. 이강인은 오는 17일 베트남과의 경기를 마치고 약 1개월 만에 소속팀에 합류할 계획입니다.


이강인의 복귀전은 22일에 스트라스부르와의 리그 경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.



조회수 7회댓글 0개
bottom of page